일본 아이유 앓이 ‘시선집중’..“역시 국민 여동생!”

본격 데뷔 앞두고 초청 받아 내달 2일 일본 출국, 네티즌들 관심↑

박동제기자 | 기사입력 2012/02/24 [19:06]

일본 아이유 앓이 ‘시선집중’..“역시 국민 여동생!”

본격 데뷔 앞두고 초청 받아 내달 2일 일본 출국, 네티즌들 관심↑

박동제기자 | 입력 : 2012/02/24 [19:06]
[브레이크뉴스=박동제 기자] 일본이 ‘국민 여동생’ 가수 아이유 앓이에 빠져있다.

아이유는 최근 ‘제14회 도쿄 걸즈 콜렉션 2012 SPRING / SUMMER’에 초청을 받아 내달 2일 일본으로 출국한다.

▲<일본 아이유 앓이 / 사진출처=아이유 미투데이>


오는 3월 3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도쿄 걸즈 콜렉션’은 일본 최대 패션 이벤트로, 이 행사에는 소녀시대, 카라, 애프터 스쿨 등이 출연한 바 있다.

아직 데뷔 전인 아이유의 참가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으며, 아이유는 이날 일본활동 타이틀 곡 ‘굿 데이’ 등 두 곡을 부를 예정이다.

특히 보통 초청가수들은 한 곡을 부르기 때문에 이는 일본이 벌써부터 ‘아이유 앓이’에 시달리고 있음을 예상해 볼 수 있다.

일본 아이유 앓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일본 아이유 앓이 역시 국민 여동생”, “일본 아이유 앓이 역시 틀리네”, “일본 아이유 앓이 대세는 다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다음달 21일 일본에서 데뷔 음반 ‘굿 데이(Good Day)’를 발표한다.

dj329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아이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