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영월 동강축제, 여름을 즐겨라!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4/07/03 [01:09]

2014 영월 동강축제, 여름을 즐겨라!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4/07/03 [01:09]

2014년 영월동강축제가 7월 30일 ~ 8월 3일까지 5일간 영월 동강둔치 일원에서 열린다.
 
‘동강! 여름을 품다’ 를 주제로 열리는 올해 행사는 래프팅, 뗏목, 카누타기 상설 체험행사가 7월 30일부터 시작되며, 8월 1일 개막식과 함께 원주MBC 개막콘서트 공연에 이어 화려한 불꽃놀이가 축제의 열기를 고조시키게 된다.
 
캠핑마니아를 위해 약 100면의 오토캠핑장이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방학과 휴가를 맞아 영월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하여 맨손으로 송어잡기, 동강 보물찾기, 뗏목․래프팅․행글라이딩 체험, 카누․카약체험을 비롯 대형 풀장을 이용한 어린이 수영장, 동강 물놀이장 등 동강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동강전통뗏목 시연과 예로부터 내려오는 전통방식의 삼굿 시연 등 다채로운 시연행사가 진행되고, 영월관광 사진전, 스마트환경사진전 등의 전시행사와 함께 먹거리 장터, 영월한우 판매코너, 농‧특산물 판매장 등이 운영된다.
 
또한, 유명가수를 초청하여 진행하는 공연행사가 매일 밤 열릴 계획이다. 8월 2일에는 G1 특집 공개방송 ‘FM 이선민의 예감좋은날’, 8월 3일에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단체 공연이 펼쳐지는 등 다양한 종류의 공연행사가 이어져 영월을 찾는 관광객들은 동강변에서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