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해변「오토캠핑장」 인기 짱!

봉수대, 송지호, 백도해변 오토캠핑장 캠핑족 유혹

이정배 기자 | 기사입력 2014/08/08 [23:36]

고성군 해변「오토캠핑장」 인기 짱!

봉수대, 송지호, 백도해변 오토캠핑장 캠핑족 유혹

이정배 기자 | 입력 : 2014/08/08 [23:36]

(고성=브레이크뉴스강원)
바다와 어우러진 자연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고성군의 봉수대·송지호·백도 오토캠핑장이 캠핑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봉수대오토캠핑장’은 100동의 오토캠핑장과 100동의 일반 야영장등이 갖춰져 있으며, 1일 2회 해양래프팅, 카누, 카약, 바나나 보트 등 각종 해양레포츠를 접할 수 있어 가족 또는 단체 여름휴가지로 좋은 장소이다.
 
오는 8월 15일과 16일에는 전국 600여명의 학생, 가족, 동호인들이 모여 「8·15 광복기념 고성통일배 전국래프팅·카약 페스티벌」을 열 예정으로 레저스포츠 메카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이미 전국의 캠핑 마니아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송지호오토캠핑장’은 주변에 울창한 송림이 우거진 송지호 호수와 깨끗한 백사장을 끼고 있으며, 야영장 90동과 주차장 100대 공간, 샤워장, 화장실들의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고, 바다가 가깝고 물이 얕아 가족을 동반한 캠핑족들이 많이 다녀가고 있다.
 
▲ 고성군 송지호 오토캠핑장     ©고성군

 
지난해 조성한 죽왕면 ‘백도해변 오토캠핑장’은 야영장 59동, 전망데크 2개소, 데크로드 등을 설치, 운영 중에 있으며, 전기시설과 샤워장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캠핑장 인근에는 국화꽃향기의 작가 김하인 아트홀과 사랑의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고성군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캠핑이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관내 해변과 더불어 인근의 고성왕곡마을, 화진포의 성, 통일전망대 등의 관광지와 연계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