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구 강원경찰청장, 횡성경찰 치안현장 방문

이 청장, "4대 치안 확립 지역주민과 협력하고 소통하는 안심치안" 강조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6/01/30 [21:58]

이중구 강원경찰청장, 횡성경찰 치안현장 방문

이 청장, "4대 치안 확립 지역주민과 협력하고 소통하는 안심치안" 강조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6/01/30 [21:58]
 
▲지난28일 이중구 강원경찰청장은 횡성지구대를 방문해 근무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지역주민들이 원하는 작은 것이라도 신경 쓰고 지역주민과 협력하고 소통하는‘안심치안’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사진제공=횡성경찰서)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횡성경찰서(서장 이병하)는 지난 28일 이중구 강원경찰청장이 횡성경찰서를 방문해 민생치안 현장을 둘러봤다고 밝혔다.

횡성경찰서를 방문한  이 청장은 협력단체장, 현장직원, 출입기자들과 간담회를 통해 지역현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이중구 강원경찰청장은 ‘국민에게 책임을 다하는 희망의 새 경찰’이라는 지휘철학을 강조하며 “3대 기반과제인 예방치안, 과학치안, 참여치안과 기반과제를 뒷받침하는 강원청 핵심목표인 4대 치안목표로 안심치안, 안보치안, 선거치안, 올림픽치안을 완수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 청장은 횡성지구대를 방문해 근무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지역주민들이 원하는 작은 것이라도 신경쓰고  지역주민과 협력하고 소통하는 ‘안심치안’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