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자랑스런 대한국민 대상’ 수상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6/08/29 [16:05]

이철규 의원, ‘자랑스런 대한국민 대상’ 수상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6/08/29 [16:05]
▲ 이철규(새누리, 동해·삼척)국회의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새누리당 이철규(강원 동해·삼척) 의원이 29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대한국민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국민운동본부가 주관한 ‘2016 자랑스런 대한국민 대상’을 수상했다.

 

‘2016 자랑스런 대한국민 대상’은 국내외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스포츠, 기업경영, 자치행정 등 사회 각계 각층에서 대한민국의 위상과 국격을 높이는데 기여한 대한민국 국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특히 각 해당 분야에서 지식재산을 겸비하고 국가경쟁력 강화와 사회복리 향상 등에 최선을 다한 숨은 일꾼을 발굴, 21세기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자랑스런 대한국민상을 정립하기 위해 매년 시상해오고 있다.

 

이 의원은 우레탄 트렉이 설치된 전국 초·중·고등학교에서 납과 수은 등 발암물질이 기준치를 초과해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협하고 있는 실태와 전국 침수·붕괴 위험이 있는 재해위험지구 정비가 예산부족을 이유로 지연되고 있는 점 등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정부에 실태파악 및 개선방안 마련을 촉구한 공로 등이 높게 평가 받았다.

 

이 의원은 “언제나 국민의 생명과 안전은 최우선이어야 한다”며,“앞으로도 국민이 안전한 대한민국, 안심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