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설향로타리클럽, 취약계층 청소년 후원금품 전달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1/18 [22:10]

속초 설향로타리클럽, 취약계층 청소년 후원금품 전달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1/18 [22:10]
▲ 속초 설향로타리클럽(차연희 회장)은 18일 속초시청소년 상담복지센터(이은희 소장)를 방문해 지역내 저소득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에 써 달라며 100만원 상당(쌀100kg과 연탄2000장)을 전달했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 설향로타리클럽(차연희 회장)은 18일 속초시청소년 상담복지센터(이은희 소장)를 방문해 지역내 저소득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에 써 달라며 100만원 상당(쌀100kg과 연탄2000장)을 전달했다.
 
차연희 회장은 지난해 7월 설향로타리클럽 회장을 맡으며 지역내 취약계층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통해 지역내 청소년들의 장학금 및 생필품을 전달하는 한편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학교밖청소년들 포함)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해 왔다.  

 

속초시청소년상담센터 관계자는 “이번 후원금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 3명에게 동절기 생필품(쌀과 연탄)을 지원하게 된다”며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위해 설향로타리클럽과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설향로타리클럽은 지난 2010년 이전부터 지역 내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 왔으며 매주 목요일 장애인 시설에서 중식 제공을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