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술대에서 제9회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 워크샵

K-뷰티기술•문화 콘텐츠 개발과 창의력 확산

특별취재팀 | 기사입력 2017/03/06 [16:31]

정화예술대에서 제9회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 워크샵

K-뷰티기술•문화 콘텐츠 개발과 창의력 확산

특별취재팀 | 입력 : 2017/03/06 [16:31]

 

▲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 워크샵(사진제공=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     © 특별취재팀


  [브레이크뉴스강원]특별취재팀 =2017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 워크샵“K-뷰티기술문화 콘텐츠 개발과 창의력 확산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미용예술의 메카인 서울 명동에 위치한 정화예술대학교에서 열렸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워크샵은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회장 팽동환) 산하 ‘()한국속눈썹협회’, ‘()아트메이크업협회’, ‘()한국왁싱전문가협회’, ()한국패션타투협회의 임원과 회원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미용직업교육협회의 2017년 연중 사업계획안을 발표하고산하 각 협회 별로 2017년 트렌드 발표와 기술발전에 따른 고객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전수하는 기술세미나는 물론 새롭게 변화해 가는 미용 기술발전에 걸맞게 협회에서 실시하는 각종 자격시험의 평가기준과 시험감독 방법들을 개정하여 전달하였으며 오는 520일과 21일에 열리게 될 제13회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의 운영요령과 심사기준 등을 전달하기도 하였다.

 

  워크 샵을 주관한 협회 팽동환 회장은 세계가 하나의 지구촌이 되면서 뷰티문화는 빠르게 전파되고 있는 이때에감성과 전문기술을 접목하여 개발하고 전파함으로써 경제적인 부를 창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고용창출에도 기여할 수 있는 뷰티 서비스 산업의 세분화된 기술문화 콘텐츠의 개발과 창의력이 갈수록 심화되고 있는 때에 워크샵을 갖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13회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국제뷰티산업협회와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가 주최하고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게 되는데 2017520일과 21일 이틀 동안 일산 KINTEX 2전시장에서 열리게 되며 국내를 비롯 7개국에서 14백여명의 선수가 참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