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신문사·방송국 발대식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3/28 [22:39]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신문사·방송국 발대식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3/28 [22:39]
▲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이은희)는 28일 속초시청소년 수련관 회의실에서 청소년 신문사와 방송국의 발대식을 개최했다(사진제공=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이은희)는 28일 속초시청소년 수련관 회의실에서 청소년 신문사와 방송국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청소년 안전망으로 구축된 지역 내 교육청 및 학교, 경찰서 등의 실행위원, 1388청소년지원단, 기관단체, 후원자와의 1차  희망 네트워크 간담회를 병행해 청소년 신문사와 방송국의 운영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앞으로 청소년 신문사와 방송국의 활동을 통해 지역 언론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사회를 보는 관점을 넓히고 건강한 사고를 가진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청소년 신문사와 방송국은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과 SNS 시대에 따른 미디어 활용 능력 강화를 통한 진로체험의 장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병선 속초시장을 비롯한 김종희 속초시의회의장, 고영진 설악신문대표 등 내빈과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