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교육문화관, 눈이 즐거운 미술 공연 ‘드로잉 쇼’

오는 15일 도서관주간을 맞아 다양한 행사 마련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4/13 [22:10]

원주교육문화관, 눈이 즐거운 미술 공연 ‘드로잉 쇼’

오는 15일 도서관주간을 맞아 다양한 행사 마련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4/13 [22:10]
▲ 원주교육문화관(관장 최수길)  '드로잉 쇼'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원주교육문화관)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교육문화관(관장 최수길)은 15일 오후 4시 1층 대강당에서 그림책 작가와 관객이 함께하는 '드로잉 쇼'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제53회 도서관주간에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널리 알려 지역주민들의 도서관 이용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의 일부로 그림책 작가가 무대에서 직접 그림을 그리는 미술 공연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가로 6m크기의 대형 캔버스에 그림책 ‘뻥튀기’의 작가 권세혁이 음악과 몸동작으로 그림을 완성하는 모든 과정을 관객 앞에서 보여주게 되며 관객도 참여해 책을 낭독하고 그림도 함께 그릴 예정이다.

 

아울러 공연 전 오후 2시부터는 △뻥튀기로 가면 만들기 △뻥튀기 요리책 만들기 △뻥튀기를 날리고 불고 옮기는 신체놀이 △뻥튀기아저씨 초대장 만들기 체험이 이루어져 참여자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선물한다.
 
교육문화관 관계자는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행사와 공연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드로잉 쇼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헌정보과 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원주교육문화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