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아이사랑어린이집,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후원금 쾌척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5/16 [17:48]

속초 아이사랑어린이집,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후원금 쾌척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5/16 [17:48]
▲ 속초 아이사랑어린이집(김기선 원장)에서는 지난 15일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날을 맞아 프리마켓을 운영하고 수익금을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쾌척했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 아이사랑어린이집(김기선 원장)에서는 지난 15일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날을 맞아 프리마켓을 운영하고 수익금을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쾌척했다.

 

이날 행사는 속초아이사랑어린이집 자모회 회장을 비롯해 임원진, 교사들이 주축이 됐으며 개원 이래 첫 프리마켓을 운영, 수익금 일체를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은희 소장)에 기부했다.

 

속초아이사랑어린이집은 관내 복지사각지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써 달라며 프리마켓 수익금 50만원과 교사들의 후원금을 포함 61만 5000원을 전달했다.

 

한편 속초아이사랑어린이집과 자모회원 일동은 지속적인 프리마켓 운영을 통해 1388청소년지원단 지원을 위한 활동을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해나가기로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