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 - (주)자연인에프엔씨 MOU 체결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5/22 [14:16]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 - (주)자연인에프엔씨 MOU 체결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5/22 [14:16]
▲22일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소장 이은희)와 ㈜자연인에프엔씨(대표 김병욱)는 '학교 밖 청소년' 의 질 높은 일자리 창출과 고용촉진 지원을 위해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22일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소장 이은희)와 ㈜자연인에프엔씨(대표 김병욱)는 '학교 밖 청소년'의 질 높은 일자리 창출과 고용촉진 지원을 위해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MOU체결은 속초 전 지역의 학교 밖 청소년들(자퇴․퇴학․정학․잠재적 학업중단 등)의 자립동기 강화와 자립준비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성공적인 사회진입을 돕기 위한 것으로 ㈜자연인에프엔씨 김병욱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자연인에프엔씨는 속초시 대포농공단지 내 지역내 수산물 가공업체로 어묵 가공 및 포장, 고로케포장 등을 주업종으로 하는 강소기업 중 하나이다.

 

㈜자연인에프엔씨와의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 간 MOU체결로 속초시 관내 '학교 밖 청소년'들의 안정된 일자리 제공은 물론 청소년의 진로와 연계된 취업도 가능해져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해 미래를 설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속초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지난, 2016.02.01.개소이래, 학교 복귀를 위한 검정고시(MOIM(모임)반 운영, 취업지원, 다양한 진로체험지원, 건강증진 사업운영, 동아리 운영 등, 다양한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