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지식재산센터,‘2017 제1차 지식재산 실무인력 양성과정’수료식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7/04 [16:51]

강원지식재산센터,‘2017 제1차 지식재산 실무인력 양성과정’수료식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7/04 [16:51]
▲강원지식재산센터는 (센터장 조용형, 사진 앞줄 중앙)는 지난달 30일 강원도 산업경제진흥원 창작교실 에서「제1차 지식재산 실무인력 양성과정」수료식을 개최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원장 서동엽)에서 운영하는 강원지식재산센터는 (센터장 조용형)에서는 지난 6월 30일 강원도 산업경제진흥원 창작교실 에서「제1차 지식재산 실무인력 양성과정」수료식을 개최했다.


도내 중소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된  「제1차 지식재산 실무인력 양성과정」은 지식재산 전담인력 육성을 목표로 ▲산업재산권의 이해(특허·실용신안·상표·디자인)▲특허 청구항의 범위 ▲특허명세서 분석 및 선행조사 ▲판례 분석 및 기업 지식재산 관리실무 등에 대한 주제로 6주간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23명의 도내 중소기업 임직원이 수강해 이중 17명이 교육을 수료했으며 수료자에게는 수료증이, 소속 기업에 대해서는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에서 추진하는 지식재산 지원사업에 대한 인센티브가 제공될 계획이다.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 서동엽 원장은“이번 교육을 통해 기업 내 지식재산 실무에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 기업의 지식재산경영 활성화 및 부가가치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업의 요구 및 정책에 발맞춘 지식재산 지원사업 개발 및 지원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