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경제진흥원, 2017 제2회 지방자치단체 공무원과의 간담회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11/24 [09:47]

강원도경제진흥원, 2017 제2회 지방자치단체 공무원과의 간담회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11/24 [09:47]
▲강원도 경제진흥원(원장 서동엽)은 지난 22일 속초 롯데리조트에서 '2017 제2회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도 경제진흥원(원장 서동엽)은 지난 22일 속초 롯데리조트에서 '2017 제2회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2009년부터 강원지역의 지식재산 발전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본 행사에는 강원도 및 도내 18개 시·군 지식재산권 담당 지자체 공무원등 35명이 참석했다.


 김현진 변리사의 특강으로 시작한 간담회는 강원도 및 시군 지식재산권 담당자들의 지식재산권 활용 방안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해외 및 국내 유명 지자체의 브랜드 사례를 통해 향후 강원도와 도내 18개 시·군의 브랜드 관리방법에 대해 이루어진 특강은 도내 지식재산권 담당 공무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를 바탕으로 강원지역 특색을 살릴 수 있는 브랜드 관리 방안에 대해 정책적 보완점, 노하우 공유, 지자체간 업무협력에 관한 심도 깊은 토론이 이루어졌다.


간담회 한 참가자는 “관광자원이 풍부하고 자연이 좋은 강원도를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 구축방안에 대해 더 깊이 공부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 이 기회를 살려 강원도만이 가질 수 있는 알짜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원도 경제진흥원 서동엽 원장은“도내 공무원들의 지식재산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린다.”며 “강원도를 위한 지식 재산권 활성화 방안이 실현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지원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