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시설관리공단, '新 미션 및 비전선포식'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1/03 [09:28]

속초시시설관리공단, '新 미션 및 비전선포식'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1/03 [09:28]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동혁)은 지난달 29일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공단 재도약을 위한 ‘공단 新 미션 및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동혁)은 지난달 29일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공단 재도약을 위한 ‘공단 新 미션 및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공단은 ‘경영혁신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이라는 미션과 ‘시민과 동행하는 행복파트너 속초시설공단’이라는 비전을 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혁신을 통한 新 조직문화 확립’, ‘시민과 동행하는 행복공기업’, ‘차별과 배제없는 건강한 사회 조성’, ‘인권경영을 통한 지속가능 성장 도모’의 비전목표 체계를 수립했다.

 

심동혁 이사장은 비전 선포식에서 “ 공단의 경영혁신 의지를 표명하고 공단의 새로운 모습을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계기를 마련한바, 시민의 행복과 안전을 책임지는 공단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속초시시설관리공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