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축협한우대학 제3회 입학식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1/09 [22:39]

횡성축협한우대학 제3회 입학식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1/09 [22:39]
▲ 지난 4일 횡성축협 대회의실에서는 제3회 횡성축협한우대학 입학식이 열렸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지난 4일 횡성축협 대회의실에서는 제3회 횡성축협한우대학 입학식이 개최됐다.

 

이날 입학식에는 횡성축협 엄경익조합장과 송호대학교 정창덕총장을 비롯해 한규호 횡성군수와 관계공무원, 학교관계자와 입학생 및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횡성축협한우대학은 횡성축협한우 브랜드의 지속발전 및 양축농가 조합원의 축산기반 안정화와 소득증대를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15년 11월 17일 MOU체결을 통해 횡성축협한우대학 설립을 공동 추진해 올해 3회째를 맞고 있다. 
  
횡성축협한우대학은 우수 품질의 한우생산을 위하여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의한 입식,번식,사양,사료 관리 교과목으로 구성된 교육과정을 운영하여, 한우 생산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을 통해 횡성축협한우 생산의 전문성 확보와 브랜드 명품화를 선도해 나갈 수 있는 한우 경영 전문가를 양성하여 횡성축협한우의 내실화를 기할 계획이다.

 

횡성축협 엄경익조합장은 “횡성축협한우대학은 횡성지역 한우산업을 발전하시키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며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인 횡성축협한우의 명성을 유지시키고 횡성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