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경제진흥원, 원주혁신도시 공공기관과의 간담회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1/25 [22:19]

강원도경제진흥원, 원주혁신도시 공공기관과의 간담회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1/25 [22:19]
▲강원도경제진흥원(원장 서동엽)은 25일 오후 2시 강원도경제진흥원 중회의실에서 송기헌 국회의원과 함께「지역업체 참여 확대를 위한 원주 혁신도시 공공기관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도경제진흥원(원장 서동엽)은 25일 오후 2시 강원도경제진흥원 중회의실에서 송기헌 국회의원과 함께「지역업체 참여 확대를 위한 원주 혁신도시 공공기관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원주혁신도시에 입주한 공공기관 담당자, 공무원 등이 참석하는 가운데 지난 1월 10일에 개최된 「공공구매시 지역업체 참여확대를 위한 간담회」에서 수렴된 원주권 중소기업 및 단체대표들의 의견을 공유하고 공공기관에 중소기업제품들이 잘 납품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송기헌 국회의원과 강원도경제진흥원은 요건을 갖춘 기업들이 불편없이 신속하게 공공기관에 판로를 개척하도록 도내중소기업 및 단체대표들의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공공기관의 구매·발주 담당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공공구매 시 지역업체 참여 확대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간담회는 발주기관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자리로 구매자와 판매자 상호간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공공구매의 현주소를 점검하고 보안할 수 있는 계기를 열었다.


송기헌 국회의원은“간담회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상생협력을 구축하는데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강원도경제진흥원 서동엽원장은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지속가능한 경영체제를 지원하고 원주 혁신도시내의 공공기관에 우수중소기업 상품이 실질적인 구매로 연계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