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소방서, 전통시장 ‘보이는 소화기’설치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3/27 [11:06]

속초소방서, 전통시장 ‘보이는 소화기’설치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3/27 [11:06]
▲속초소방서(서장 김영조)는 27일 속초 중앙전통시장에 화재안전 환경개선과 초기소화의 환경조성을 위해 속초시 경제진흥과, 시장상인회와 함께 보이는 소화기 30개를 추가 설치했다(사진제공=속초소방서)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소방서(서장 김영조)는 27일 속초 중앙전통시장에 화재안전 환경개선과 초기소화의 환경조성을 위해 속초시 경제진흥과, 시장상인회와 함께 보이는 소화기 30개를 추가 설치했다.

 

이번에 설치된 ‘보이는 소화기’는 지난해 12월 강원도경제진흥원으로 KB손해보험이 사회공원기금을 전달함에 따라 진행됐다.

 

속초소방서는 ‘보이는 소화기’ 설치와 함께 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소화기 사용법 및 관리요령 등 소방안전교육도 실시해 봄철 소방안전대책과 연계한 전통시장 화재예방 및 안전환경 조성도 함께 할 방침이다.

 

김영조 속초소방서장은“소화기는 초기소화에 효과적이기에 전통시장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소화기를 구비해 화재에 대비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