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지식재산센터, IP창업Zone 창작교실 16기 수료식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3/27 [15:01]

강원지식재산센터, IP창업Zone 창작교실 16기 수료식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3/27 [15:01]
▲강원도경제진흥원(원장 서동엽)은 도민의 아이디어를 사업화까지 연계 지원하는 IP창업Zone의 창작교실 16기 수료식을 지난 24일(IP교육)과 27일(창업교육) 강원대학교에서 각각 개최했다(사진제공=강원도경제진흥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도경제진흥원(원장 서동엽)은 도민의 아이디어를 사업화까지 연계 지원하는 IP창업Zone의 창작교실 16기 수료식을 지난 24일(IP교육)과 27일(창업교육) 강원대학교에서 각각 개최했다.

 

IP창업Zone은 도민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발굴해 지식재산권을 창출하고 더 나아가 창업 등 사업화를 통해 일자리를 창출, 고용을 확대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를 실현하고자 맞춤형으로 교육 및 컨설팅을 운영하고 있다.
 
창작교실은 지난 3월 10일에 개강해 IP교육(20시간), 창업교육(20시간) 총 6회에 걸쳐 아이디어 도출, 지식재산권, 창업실무 등 IP(지식재산권)와 창업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받았으며 이후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IP 디딤돌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된 아이디어를 지식재산 권리화와 사업화할 수 있도록 지원받게 된다.

 

한편 강원도의 지리적 특성을 고려해 창작교실을 5월부터 원주와 강릉에서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 경제진흥원 홈페이지와 강원지식재산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