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내 우체국, ‘대진 라돈침대' 수거 완료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6/19 [16:58]

강원도내 우체국, ‘대진 라돈침대' 수거 완료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6/19 [16:58]
▲ 강원지방우정청(청장 민재석)은 지난 주말 우체국 망을 이용해 폐암 유발 물질인‘라돈’이 검출된 대진침대 매트리스 332개를 수거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강원지방우정청)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지방우정청(청장 민재석)은 지난 주말 우체국 망을 이용해 폐암 유발 물질인‘라돈’이 검출된 대진침대 매트리스 332개를 수거했다.

 

강원 도내 우체국은 16~17일 직원 245명과 차량 47대를 동원해 대진침대 매트리스를 수거해 대진침대 본사 등으로 옮겼다.

 

도내 우체국은 애초 대진침대로부터 464개(당초 451개 중 고객 추가 요청 건 포함)를 수거요청 받았지만 중복신청 되었거나, 고객의 개인사정, 이미 업체에서 물량을 수거 또는 사다리차·승강기 사용불가 등을 제외한 나머지를 회수했다.

 

아울러 직원이 수작업으로 옮기기 어려운 경우 대진침대에 통보해 별도로 수거토록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매트리스 수거에 동원된 우체국 직원과 차량은 방사능 수치 측정조사를 받았으며 수치가 기준치 이상으로 나오거나 격리되는 사례는 발생하지 않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