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백종수 제7대 원장 취임식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6/21 [16:58]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백종수 제7대 원장 취임식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6/21 [16:58]
▲지난 20일 원주 기업도시에 소재한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3층 대강당에서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의 백종수 제7대 신임 원장 취임식이 개최됐다(사진제공=원주시청)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지난 20일 원주 기업도시에 소재한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3층 대강당에서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의 백종수 제7대 신임 원장 취임식이 개최됐다.


백종수 신임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원주의료기기산업 성장을  함께 지켜봐온 한 사람으로서, 재단이 한국의 의료기기 산업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여 원장직을 수행할 것”이라며“첨단기술과의 융합을 통해 빠르게 변모할 수 있는 기회의 시대에 원주의료기기 산업을 이끌어가는 지원기관의 원장으로 서게 된 것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올해로 20년을 맞이한 원주의료기기 산업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백종수 원장은 원주의료기기 산업의 기회의 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디지털헬스케어 시대에 선도적인 대응, 의료기기 기업의   니즈(needs)를 반영한 기업지원 사업 정책 수립, 직원 내부 역량  강화 등을 사업 운영방향으로 제시했다.


한편 백종수 신임원장은 1957년생으로, 연세대학교 정경·창업  대학원으로 수료했으며, 1976년 공직생활을 시작해 2016년 12월  원주시 부시장으로 퇴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