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립산악박물관, ‘도전! 산악・산림 골든벨’ 오는 11일 개최
초등학생 대상 퀴즈 프로그램, 제3차 8월 14일 참가자 모집 중
 
특별취재팀 기사입력  2018/07/07 [15:53]
▲국립산악박물관에서 오는 11일 체험형 교육프로그램 ‘도전 산악‧산림 골든벨’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5월 1차 골든벨 모습 )     © 특별취재팀


[강원경제신문] = 국립산악박물관(관장 박종민)에서는 체험형 교육프로그램 ‘도전! 산악・산림 골든벨’을 지난 5월 16일(수)에 이어 2차로 오는 1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전! 산악・산림 골든벨’은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이 『산림자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공모한 ‘2018 녹색자금 지원 사업-숲체험・교육사업’에 선정되어,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가 주최하고 박물관이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산악 전문가와 숲 해설사와 함께 산악과 산림의 역사 및 문화에 대해 배워보고, 퀴즈를 통해 문제를 풀어보는 방식으로, 오전 9시부터 3시간동안 진행한다. 매회 시상식을 개최하여 1위부터 10위까지 소정의 상품도 전달할 예정이다. 현재 마지막 3차 행사인 8월 14일(화)일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참가신청은 국립산악박물관 홈페이지와 네이버 블로그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전자메일(go5385@komount.kr)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자에게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국립산악박물관에서는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영화상영 프로그램 ‘마운틴 시네마’를 운영한다. 지역민과 관람객에게 문화체험의 기회 제공을 목표로, 7월 28일에 애니메이션 영화인 ‘갓파 쿠와 여름방학’을 상영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7/07 [15:53]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