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개소 10주년 기념행사

박현식 | 기사입력 2018/08/29 [16:32]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개소 10주년 기념행사

박현식 | 입력 : 2018/08/29 [16:32]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은희)에서는 지난 27일 속초시근로자종합복지관 1층 문화공간에서 센터 개소 1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은희)에서는 지난 27일 속초시근로자종합복지관 1층 문화공간에서 센터 개소 1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10주년 기념행사에는 김철수 속초시장을 비롯한 강원도의원 김준섭, 속초시의회 의장 최종현 외 의원 및 강원도 내·외 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등 청소년을 위해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하여 주시는 관내·외 지역의 청소년 관련기관·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더블낭·(주)희망이음의 후원물품 전달식과 함께 청소년봉사동아리 ‘늪’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됐다.

 

특히 김철수 속초시장을 비롯해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등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국회의원, 강원도교육감, 강원도의장, 속초시장 표창이 수여됐다.   

 

특히 이날 10주년 행사에는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청소년은“이렇게 뜻 깊은 행사에 초대되어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는 상담복지센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은희 센터장은 “청소년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지난 10년만큼, 앞으로의 10년, 그 이후의 청소년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속초시청소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