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미시령 힐링가도 경품 이벤트

박현식 기자 | 기사입력 2018/09/21 [16:25]

강원도, 미시령 힐링가도 경품 이벤트

박현식 기자 | 입력 : 2018/09/21 [16:25]

  

▲ 강원도, 미시령 힐링가도 경품 이벤트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강원도에서는 7월에 이어 「미시령 힐링가도 이용 경품 이벤트」 8월 1등 당첨자에게 9월 21일 인제군청에서 경차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경차 증정은 8월 한달간 이벤트 참여자 전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였으며, 경차 1대 외에도 총 500만원 상당의 주유권과편의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지급되었다. 「미시령 힐링가도 경품이벤트」는 시럽 월렛 앱을 통해 미시령 힐링 가도 브랜드카드 발급 및 알림설정 등 사전절차 완료 후, 미시령요금소를통과하거나 힐링9경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미시령 힐링가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하여 진행되고 있다. 미시령 힐링가도의 주요구간은 동홍천IC~미시령요금소 구간으로 9월부터12월에도미시령 힐링가도 이용객을 대상으로 냉장고, 무선청소기 등다양한 가전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동주 강원도 예산과장은 “강원도의 단풍은 매우 아름답다. 미시령 힐링가도를 이용하여 힐링9경을 방문해 가을을 느끼고, 일상생활에 지친몸과 마음에 휴식 갖고, 경품이벤트에도 응모하는 1석 3조의 기회를 갖길바란다.”고 말했다.

18/10/21 [14:39]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