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3회 설악문화제 산악페스티벌

박현식 기자 | 기사입력 2018/09/26 [18:36]

제53회 설악문화제 산악페스티벌

박현식 기자 | 입력 : 2018/09/26 [18:36]

  

▲ 제53회 설악문화제 산악페스티벌 [사진=속초시청 제공]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속초시는 대청봉을 시작으로 단풍이 곱게 물드는 9월 29일(토)∼30일(일) 이틀간 설악산 일원에서 제53회 설악문화제 산악페스티벌로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이번 ‘산악페스티벌’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산악행사 뿐만 아니라, 공연, 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29일(토) 오전 9시에 설악산 소공원 특설제당에서 열리는 지역무사안녕과 생활안정을 기원하는 설악 ‘산신제’를 시작으로 ‘설악으로 가자 어울林’, ‘산악인 추모제’ 및 ‘갈뫼 숲속 시화전’, ‘산악장비 전시회’와 포토존 및 스마트폰 출력소 부스존 등이 행사기간 운영된다. 30일(일)에는 내설악과 외설악을 연결하는 백두대간의 하늘나라로 불리는 ‘설악산 마등령 오르기 대회(백담사∼오세암∼마등령~소공원)’가 진행되며 오후 4시 30분 설악산 소공원에서 산악페스티벌 시상식으로 마무리 된다. 

 

속초시 관계자는 “설악산 단풍과 함께하는 제53회 설악문화제 산악페스티벌 행사에 시민 및 관광객들이 많이 참여하셔서 우리나의 명산 설악산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도 누리고함께 어우러진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모집공모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