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원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하고 싶은 여성 다∼모이는 취업박람회 개최
 
박현식 기사입력  2018/10/10 [17:40]
    원주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상지영서대학교부설 평생교육원 원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오는 17일 원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2층 대강의실에서 경력단절여성 취업 및 창업 지원을 위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현장면접 및 구직 여성들에게 이력서 사진 촬영, 메이크업, 창업컨설팅, 각종 체험 및 경품행사 등 다양한 창업아이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참여한 여성들의 취업 및 창업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향후, 박람회에 참여한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개인에게 맞는 일자리 및 창업관련 정보 제공 등 경력단절여성들을 위한 지속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9월말 기준 새일센터 구직자 1,915중 577명이 취업하였으며 “직업교육훈련 5개 과정 100명이 참가하여 95명이 수료했고, 인턴십은 현재 55명이 참가 중이다.

또한 취업자 정리수납서비스, 100일데이, 기업환경개선지원, 성희롱예방교육 등 경력단절여성들의 고용유지를 위한 사후관리지원 사업이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10/10 [17:40]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