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군 제8회 화천 동구래마을 들꽃마당전 개최

문예창작대회, 작은 음악회 등 볼거리 풍성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0/18 [15:10]

화천군 제8회 화천 동구래마을 들꽃마당전 개최

문예창작대회, 작은 음악회 등 볼거리 풍성

박현식 | 입력 : 2018/10/18 [15:10]
    화천군 하남면 동구래 마을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가을 들꽃을 만끽할 수 있는 작은 축제가 화천군 하남면 동구래마을에서 열린다.

하남면은 20일 동구래 마을에서 제8회 들꽃마당展을 연다.

올해 들꽃마당전은 ‘들꽃과 함께 힐링하기’라는 주제로 어느 때보다 풍성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로 단장했다.

마을 곳곳에는 동구래 마을 창작 스튜디오 입주 작가 5명의 작품을 비롯해 야생화 분재 등이 전시된다.

또 마을과 건넌들 연꽃단지 구간에서 ‘꽃길따라 물길따라 트레킹’ 행사도 마련된다.

화천지역 맘카페인 ‘마미핸즈’ 회원들도 페이스 페인팅, 네일 아트 등 재능기부를 비롯해 플리마켓을 열어 들꽃마당전에 참여한다.

이 밖에도 ‘감성 톡!톡! 문예창작대회’가 열려 지역 초·중학생들이 시백일장, 사생대회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열리는 작은 음악회에서는 화천국악협회와 부부 가수 ‘해와 달’의 공연이 열린다.

동구래 마을 전시실 2층에서는 모든 관광객에게 향기를 머금은 꽃차가 무료로 제공되며, 공예공방 주변에서는 토속음식을 맛볼 수 있는 코너도 설치된다.

행사 당일에는 아쿠아틱리조트에서 동구래 마을 구간이 차량통행금지 구간으로 지정되며, 관광객 편의를 위해 전기 미니 자동차 등 셔틀차량도 운행된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동구래 마을 앞에 국화를 이용한 포토존도 조성될 예정”이라며 “화천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동구래 마을 들꽃마당전에 모든 분들을 초대한다”고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