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행복이 물드는 가을 단풍 여행, 동해로 떠나자 가을여행주간 운영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0/18 [15:10]

동해, 행복이 물드는 가을 단풍 여행, 동해로 떠나자 가을여행주간 운영

박현식 | 입력 : 2018/10/18 [15:10]
    동해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동해시는 단풍여행을 많이 떠나는 가을 기간 중 국내·외 관광객을 위한 특색 있는 프로그램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16일간의 가을 여행주간 동안 ‘가을에도 인생샷 이벤트’, 삼화사의 우리 문화를 알리는 ‘템플스테이 체험’, 동해 행복플러스 우체통 운영과 동해국악원의 ‘우리소리 흐트러져 국악공연’, 김향숙 전통춤연구소의 ‘태평무 전통춤’ 공연 등 다양한 문화와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국가무형문화재 제125호 삼화사 국행수륙대재를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삼화사 일원에서 개최하여 전통문화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가을에도 인생샷 이벤트’는 망상해수욕장 백사장에 비치한 소품들을 활용해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인생샷을 개인 SNS에 올리고 동해시청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클릭하면 향후 심사를 거쳐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본 기간 동안 관내 숙박·음식 업소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여 관광객 유치를 도모한다.

권순찬 관광과장은 “다양한 문화·체험행사로 관내 관광지를 실시간으로 홍보하고 관광객의 여행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숙박·음식 업소의 할인 행사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