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장애인 한마음 전진대회 인제에서 열려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0/18 [14:09]

제26회 장애인 한마음 전진대회 인제에서 열려

박현식 | 입력 : 2018/10/18 [14:09]
    인제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강원도 내 장애인들의 만남의 장으로 마련된 ‘제26회 장애인 한마음 전진대회’가 오는 19일까지 인제잔디구장에서 열린다.

한국지체장애인협회 강원도협회, 인제군지회에서 주최하는 이번행사는 도내 장애인의 재활의지를 다지고 장애인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도내 17개 시·군 장애인 및 가족, 자원봉사자 등 2,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19일 1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17개 지회에서 참여한 본격적인 어울림 마당이 진행되며, 단체줄다리기, 링 투고, 팔씨름을 비롯해 8개 종목의 경기가 진행돼 선의의 경쟁을 통해 화합을 다지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군 관계자는 “장애인 한마음 전진대회를 통해 이들의 사회참여를 확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의 장애인들이 체감하는 복지정책과 서비스를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