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어린이 식습관 개선 뮤지컬 헨젤과 그레텔의 영양모험 성황리 개최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0/19 [14:19]

원주시, 어린이 식습관 개선 뮤지컬 헨젤과 그레텔의 영양모험 성황리 개최

박현식 | 입력 : 2018/10/19 [14:19]
    어린이 식습관 개선 뮤지컬 헨젤과 그레텔의 영양모험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원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식습관 개선을 주제로 한 어린이뮤지컬 “2018 어린이 식습관 개선 뮤지컬헨젤과 그레텔의 영양모험”을 원주 백운아트홀에서 공연했다.

이번 공연은 원주시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만 2세∼만 5세 어린이 2,700여 명이 관람했다.

헨젤과 그레텔의 영양모험은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의 중요성을 알려주기 위해 헨젤과 그레텔이 몸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을 구별하고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찾아가는 어린이 뮤지컬로 공연을 관람한 어린이들과 교사, 원장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원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이해영 센터장은 “영·유아시기에 형성된 식습관이 평생 건강을 좌우할 수 있어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어린이 뮤지컬을 기획했다. 2014년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어린이 뮤지컬에 대해 회원기관의 참여가 늘고 있어 내년에는 공연 횟수를 늘릴 계획이다. 앞으로도 원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원주시 어린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