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제11회 삼척평생학습박람회작가 초청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그림책극장’,‘죽서루에서 만나는 3인 3색 이야기’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0/19 [11:06]

삼척시,제11회 삼척평생학습박람회작가 초청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그림책극장’,‘죽서루에서 만나는 3인 3색 이야기’

박현식 | 입력 : 2018/10/19 [11:06]
    그림책극장 안내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삼척시는제11회 삼척평생학습박람회행사의 일환으로, 작가 초청 프로그램인 ‘그림책극장’과 ‘죽서루에서 만나는 3인3색 이야기’의 참여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그림책극장’은 그림책 작가가 직접 들려주는 작가 1인 인형극과 작가와 함께하는 독후활동으로 행사기간내 삼척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진행되며,

28일 죽서루 경내에서 열리는 ‘죽서루에서 만나는 3인 3색 이야기’는 드로잉 작가, 마임이스트, 추리소설 작가와의 소통을 통해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잠재된 가능성을 발견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각 2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삼척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또는 참가신청서를 지참하여 평생학습관에 직접 방문으로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시민중심! 행복학습도시 삼척–평생학습! 나와 꿈을 잇는 다리’ 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삼척평생학습박람회는 오는 27일과 28일 이틀간 삼척문화예술회관 광장일원에서 개최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평생학습박람회에서 많은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 작가와의 만남과 소통을 통해 자기 개발의 기회를 갖고 꿈을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