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동해무릉기 강원학생 태권도 대회’ 개막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0/19 [11:06]

‘제10회 동해무릉기 강원학생 태권도 대회’ 개막

박현식 | 입력 : 2018/10/19 [11:06]
    동해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동해시는 도내 초·중·고 학생들이 모여 태권도 실력을 겨루는 ‘제10회 동해무릉기 강원학생 태권도 대회’를 오는 20일 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웰빙레포츠 타운 내 동해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동해시태권도협회가 주관하며도내 초·중·고 학생들의 태권도 수준을 엿볼 수 있는 행사로 겨루기와 품새, 격파 시범 등 다양한 경연들이 진행된다.

특히, 국기원 1품 이상의 유품자에게 출전 자격이 주어지는 겨루기 종목은 대한태권도협회 경기규칙 및 심판규정을 적용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하여 대회장을 찾은 이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태권도의 진수를 선보인다.

한편, 20일 오전 11시부터 열리는 이번 대회의 개회식은 도내 선수 및 관계자 900여 명이 참가하여 태권도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여 친선과 우애를 다지는 교류의 한마당이 될 전망이다.

전진철 체육위생과장은 “이번 대회가 우리나라의 국기인 태권도 발전에 기여하길 바라며, 각 시·군에서 참가하는 태권도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