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2019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1/09 [14:10]

삼척시, 2019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박현식 | 입력 : 2018/11/09 [14:10]
    삼척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삼척시는 청소년의 자기개발 기회 제공으로 건전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2019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2019년 기준 중학교 1~2학년 학생으로, 우선순위는 저소득층, 한부모, 조손가정, 다문화, 3자녀이상 가정, 맞벌이가정 청소년이며 2순위는 학교장 및 지역사회 추천 청소년이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접수는 청소년보호자가 참가신청서 작성 후 삼척시청소년수련관에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는 뉴스포츠, 보충학습 지도, 영·수 및 한국사, 외국어회화, 바리스타 및 생활공예, 청소년 캠프 등 창의·인성 함양을 위한 프로그램 등으로 편성하여 청소년들의 자기개발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들의 안전한 귀가를 위해 매일 오후 8시부터 셔틀버스를 이용한 차량운행도 실시한다.

삼척시 관계자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 학습지원 등 종합지원서비스를 발굴·확대하여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역량을 배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