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제6회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 개최

“배움의 소확행 나눔의 소확행”주제로 학습결과물 선보여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1/16 [14:07]

평창군, 제6회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 개최

“배움의 소확행 나눔의 소확행”주제로 학습결과물 선보여

박현식 | 입력 : 2018/11/16 [14:07]
    평창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평창군은 오는 17일 평창국민체육센터에서 관내 기관·단체장, 평생학습 관계자, 지역주민 등 500여명이 함께하는 제6회 평창군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배움의 소확행! 나눔의 소확행”을 주제로, ‘소소하지만 확실한 우리들의 행복! 배움부터 시작!’을 부제로 정해 평생학습을 통한 지역공동체 의식 향상과 지역 내 함께하는 평생학습 문화조성을 목표로 열린다.

필무용단의 식전공연으로 문을 여는 평창군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은 개회식에서 평생학습 유공자와 평생학습인을 시상하고, 한해를 돌아보는 영상을 시청한다.

또한 평생학습기관·단체·동아리가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발표하고,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야생화 분경, 팬시우드, 색연필화, 꽃차, 호박코사지, 파우치, 민화 브로치, 목공 소품 만들기 등 체험부스와 작품전시부스를 운영한다.

성인문해교육 홍보관에서는 문해교육 시화전과 편지쓰기 등 학습 결과물을 전시하고 문해교육 상담도 실시한다.

한왕기 군수는 “평창군을 청소년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계층별 맞춤형 평생학습도시로 만들고자 계획 중이며,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을 통해 군민들의 평생학습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다양한 정보를 교환하여 더불어 발전하는 평창군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