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각시별’ 로운, 캐릭터 성장 빛났다

‘여우각시별’ 로운, 단호함+카리스마까지 ‘매력 화수분’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1/20 [09:05]

‘여우각시별’ 로운, 캐릭터 성장 빛났다

‘여우각시별’ 로운, 단호함+카리스마까지 ‘매력 화수분’

박현식 | 입력 : 2018/11/20 [09:05]
    ‘여우각시별’ 로운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여우각시별' 로운의 성장이 눈길을 끈다.

로운은 SBS ‘여우각시별’에서 인천공항 계류장 운영팀의 은섭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는 악명높은 계류장 운영팀에서 넉살 좋은 미소를 보이는 호남형 인물. 그러나 처음으로 맡은 중요 업무에서 반전 매력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19일 방송된 ‘여우각시별’ 27, 28회에서 은섭은 이머전시 상황을 직접 수습하는 활약을 보였다. 이날은 기내에 응급환자가 발생해 인천 공항에 착륙을 요청했고 계류장은 비상 게이트를 배정해 줘야 했다. 이에 계류장운영팀장 박태희는 은섭에게 직접 상황을 해결할 것을 지시했다. 여러 항공사와 조율이 필요한 상황에서 은섭은 냉철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사람 목숨을 최우선으로 두는 결단력을 보여주며 관계사들의 협조를 얻어냈다.

은섭을 연기하는 로운은 디테일한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을 극에 몰입시키고 있다. 마냥 여름을 좋아하는 은섭의 넉살 좋은 모습 이면에 자신이 맡은 역할을 철두철미하게 해내는 모습은 은섭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한 은섭은 처음으로 주어진 중요 업무에 당황스럽지만 침착하게 상황을 파악하는 프로 정신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항공사와 커뮤니케이션 할 때 보여준 단호한 말투와 눈빛은 카리스마까지 겸비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에 성장형 캐릭터로 자리 잡은 은섭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로운이 출연하는 SBS ‘여우각시별’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