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모집공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속초시립박물관, 지역작가 초대전 참여단체 모집
기획전시실 무료사용, 전시홍보물 제작 지원 등
 
박현식 기사입력  2018/11/29 [11:14]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속초시립박물관에서는 향토문화예술 진흥을 위한 2019년 지역작가 초대전에 참여할 문화예술단체를 모집한다.

지역작가 초대전은 지역작가 작품전시를 통해 작가들의 활발한 예술활동을 지원하고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지원하고 있는 기획전시이다.

시립박물관은 박물관의 전시주제와 속초 향토문화와의 연관성을 고려해 올해 총 4개 단체를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된 단체에는 1개월 이내의 기획전시실 무료사용과 리플렛·플래카드와 같은 전시 홍보물 제작을 지원하게 된다.

희망하는 문화예술 단체에서는 전시계획서를 작성하여 시립박물관에 직접 방문 접수 하거나 E-mail로 12월 7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올해 지역작가 초대전에는 바늘모꼬지 동우회의 바늘모꼬지展, 해정서예연구원의 묵담동행전, 설악한국화 동우회 먹노리회원들의 한국화 작품전 등 총 7회에 걸쳐 진행됐다.

속초시립박물관 관계자는 “지역작가 초대전을 통해 향토예술작가 및 단체들이 그 동안 연마한 기량을 발표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박물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11/29 [11:14]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