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1월 ‘사례분과위원회의’ 개최

박현식 기자 | 기사입력 2018/11/30 [17:46]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1월 ‘사례분과위원회의’ 개최

박현식 기자 | 입력 : 2018/11/30 [17:46]

 

▲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1월 ‘사례분과위원회의’ 개최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은희 센터장)에서는 지역사회청소년 통합지원체계(CYS-Net)의 활성화 일환으로 위기청소년의 효율적인 안전망구축과 활용을 위한 4분기 실행위원회 11월 사례분과회의를 2018. 11.30.(금)운영하였다.

 

이 날 사례회의는 고인선 실행위원회 부위원장을 비롯하여 20여명의 위원 및 사례 관계자가 참석하여 지역사회통합지원체계 자원 간 효율적인 연계와 신속한 지원의 적정성 논의로 서비스의 투명성과 객관성을 확보, 위기청소년의 지속적인 사례관리를 통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도모하였다. 또, 일시적 또는 정기적 지원이 필요한 개인후원자 등 연계방안 논의도 이루어졌다. 논의를 거쳐 지역 내 어려운 청소년에게 장학금 지원, 신입생 교복(동/하복, 체육복일체) 지원, 학습용 검퓨터 지원, ㈜희망이음 후원하는 학습용 컴퓨터 2대의 전달식을 가졌다.  

 

향후에도 매월 사례회의를 개최하여 더욱 더 지역 청소년 복지증진을 위한 센터 복지지원 기능에 대한 인식제고 및 실행위원회 역할 제고에 노력하기로 하였다.

속초인 18/12/03 [10:06] 수정 삭제  
  속초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지급 많이 해주세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