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청소년창작영상제 시상식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2/07 [17:13]

2018 청소년창작영상제 시상식

박현식 | 입력 : 2018/12/07 [17:13]
    강원도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강원도는 7일 KBS춘천방송총국 공개홀에서 2018청소년창작영상제 시상식을 개최한다.

시상식에는 양민석 강원도 보건복지여성국장, 서병재 강원도교육청 부교육감, 이경희 KBS춘천방송 총국장, 원훈 청소년수련원장, 이태수 KBS춘천방송총국 시청자위원, 수상자 및 가족, 춘천여자고등학교 학생 등 350여명이 참석한다.

올해로 20회를 맞는 청소년창작영상제는 청소년의 문화·예술 창작활동 지원을 통해 청소년기에 필요한 문화적 감수성을 키우고 창의적 문화작품 제작 활성화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전국에서 출품된 149편의 창작영상물에 대한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13개 작품이 선정되었으며, 그 중 대상은 서곶중학교의 "침묵과형벌"이 차지했다.

이번 시상식은 시상식, 기념사진촬영, 대상수상작 상영 순서로 진행되며 특히 유투버 염새아가‘여행하며 먹고 살기’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하는 등 청소년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양민석 강원도 보건복지여성국장은 “청소년들이 마음껏 창작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