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농촌체험관광발전협의회 연말총회 개최

제5대 농촌체험관광발전협의회장 정희섭 선출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2/19 [14:09]

철원군 농촌체험관광발전협의회 연말총회 개최

제5대 농촌체험관광발전협의회장 정희섭 선출

박현식 | 입력 : 2018/12/19 [14:09]
    철원군농촌체험관광발전협의회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철원군 농촌체험관광 네트워크 구축 및 활력화를 위한 농촌체험관광발전협의회 2018년 연말총회를 12월 17일 철원군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철원군 농촌체험관광발전협의회는 2011년 발족되어, 8년간 관내 농촌체험마을, 체험·교육농장 화합과 단합을 최우선으로 운영하며, 특히 철원오대쌀을 근간으로 한 "철원오대쌀 새끼줄축제"를 6회째 주민주도형으로 운영하며 우리 지역 농촌의 전통과 문화를 알리고 도시소비자와 철원 농업인이 함께하는 철원군 대표 농업축제로 발전시켰고, 청정 철원 농특산물 홍보, 판매를 위한 "철원DMZ마켓" 또한 3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노동당사에서 운영하여 올 한해 93농가 참여로 5억원의 농가 소득 창출과 지역 홍보 및 이미지 제고에 힘썼다.

이번 2018년 연말총회를 통해 철원군 농촌체험관광발전협의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동송읍 양지리 철새마을 정희섭 이장이 제5대 회장으로 연임 선출됐다. 정희섭 회장은“앞으로 우리지역의 특색있고 다양한 농촌어메니티 자원을 발굴, 개발하여 전국에서 으뜸가는 농촌체험관광지로 발전시켜 농가소득 다각화에 이바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김종석농업지원과장은 “철원군농촌체험관광의 발전을 위해서 회원여러분이 한해동안 고생많았고 지속적인 참여를 당부하였으며 관에서도 적극지원을 하겠다”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