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속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올림픽 그 날, 속초에서 평화를 잇다.
평창 동계올림픽 1주년 기념, 15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박현식 기사입력  2019/02/11 [11:06]
    속초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속초시와 강원도가 주최하고 속초축제위원회가 주관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1주년 기념행사가 ‘올림픽 그 날, 속초에서 평화를 잇다.’라는 주제로 오는 2월 15일 오후 7시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다.

이 행사는 공식행사, 기념음악회, 부대행사로 진행되며, 오후 7시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평창 동계 올림픽 홍보영상 상영 등 공식행사에 이어 지역 청소년 댄스팀 제스트질리언, 지역 트로트 가수 정혜주, 아트 온 스테이지 공연과 함께 인기가수 김연자, 린의 공연이 펼쳐진다.

부대행사로는 문화예술회관 공연장 휴게공간에서 오후 1시부터 올림픽 기념사진 전시회가 열리며, 오후 5시 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와 기념촬영도 진행된다.

기념행사 관람티켓은 무료로 속초문화예술회관 관리사무소에서 1인 2매 한정으로 좌석교환권을 선착순 배부하며, 공연 1시간 전까지 좌석을 지정받아야 한다.

속초시 관계자는 “교통 혼잡이 예상되므로 서로 배려하는 차원에서 가급적 속초시민은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리며, 보다 많은 속초시민이 동계올림픽 1주년 기념행사를 축하하고 평화와 통일을 염원하고 지역 문화예술을 향유하며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2/11 [11:06]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