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민주당 강원도당, 당정협의회 15일 개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2/14 [11:09]

속초시-민주당 강원도당, 당정협의회 15일 개최

박현식 | 입력 : 2019/02/14 [11:09]
    속초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속초시가 지역현안 해결과 시정발전 협의를 위해 오는 15일 오전 11시 속초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과의 당정협의회를 개최한다.

이날 협의회에는 이동기 속초고성양양 지역위원장을 비롯한 당직자, 시의원, 김철수 속초시장과 간부 공무원 등이 참석한다.

이날 회의에서는 ‘민선 7기’속초시정이 지난해 7월 출범한 이후 구상한 정책들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지역발전방향, 국책사업 현안문제 해결 방안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주요 지역 현안사항으로는‘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쌍천 상습가뭄 재해위험지구 정비’,‘설악 로데오거리 상점가 주차환경 개선사업’,‘속초해양산업단지 공공폐수처리시설 확충 및 시설개선’등이며, 국책사업으로는‘춘천~속초 철도건설 사업’의 조기건설과 ‘속초해수욕장 일원 연안정비사업’등으로 속초시 미래를 변화시킬 수 있는 중심 사업들이다.

특히, 환경부의 전략환경영향평가로 인해 장기간 발목이 잡혀있는 ‘춘천~속초 철도건설 사업’의 경우 조기착공을 위해 당 차원의 적극적이고 강력한 해결방안을 당부할 예정이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당정협의회를 통해 속초시의 지역 현안사항과 주요 정책에 대해 당-정의 협력 공유관계가 될 수 있는 발전적 협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