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한국초등학교 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 개막

배드민턴 유망주 철원서 스매싱 승부 펼친다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2/15 [11:12]

철원군, 한국초등학교 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 개막

배드민턴 유망주 철원서 스매싱 승부 펼친다

박현식 | 입력 : 2019/02/15 [11:12]
    철원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철원군은 오는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 철원실내체육관에서 ‘2019 한국초등학교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국내 배드민턴의 유망주를 조기에 발굴·육성하고자 2017년부터 개최한 대회로 한국초등학교배드민턴연맹이 주최하고 강원도배드민턴협회와 철원군배드민턴협회의 주관하며 대한배드민턴협회, 철원군, 철원군의회, 철원군체육회가 후원해 진행된다.

경기는 전국 초등학교 49개 팀, 650여 명의 선수와 임원, 관계자들이 각 학교의 명예를 걸고 단체전과 개인전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한편 전국의 배드민턴 유망주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겨루게 될 철원실내체육관은 12면의 경기장을 갖추고 있어 큰 규모의 대회도 무리 없이 개최할 수 있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및 대회 관계자들이 철원에서 편안하게 대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대회 지원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한국 배드민턴을 이끌어 갈 훌륭한 선수들이 많이 발굴돼 배드민턴 강국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