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편지 배달서비스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2/15 [11:12]

영월군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편지 배달서비스

박현식 | 입력 : 2019/02/15 [11:12]
    영월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영월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2월부터 오는 12월까지 센터에 등록된 정신장애인, 자살시도자 및 유가족 180명을 대상으로 마음편지를 제작해 발송한다.

마음편지 배달서비스는 좋은 글 · 희망의 글 등을 대상자 가정에 배달함으로써 대상자의 심리적·정서적 지지를 돕고 희망을 북돋아 삶의 의지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고, 더 나아가 등록대상자와 센터 간 연결고리를 형성해 언제나 믿고 찾을 수 있는 센터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실시하는 사업이다.

영월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마음편지 배달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사업 추진으로 마음이 아프고 힘든 사람들을 보듬어 정신장애인과 자살을 생각하는 사람들의 삶이 조금씩 개선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월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군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재가방문 사례관리, 주간재활 프로그램 운영, 자살시도자 및 유가족 상담, 치료비 지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무료상담 및 상담실을 상시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영월군정신건강복지센터로 언제든지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