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22일까지 인생도서관 조성 및 운영 위탁 사업자 접수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2/20 [11:06]

춘천시, 22일까지 인생도서관 조성 및 운영 위탁 사업자 접수

박현식 | 입력 : 2019/02/20 [11:06]
    춘천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소양로 주민들의 이야기와 삶이 담긴 이른바 ‘인생 도서관’이 만들어진다.

춘천시정부는 오는 22일까지 인생 도서관 조성과 운영 위탁 사업자를 선정해 이르면 오는 4월부터 2020년까지 해당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민 커뮤니티 공간인 인생 도서관은 매주 5일이상 운영되며 지역 주민 이야기 수집, 소양로 명소와생활사 안내, 소양로 역사 아카이브 등이 전시된다.

지역 주민들의 이야기는 일상생활 속의 장인 등 시민들을 직접 만나 인터뷰 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수집해 영상이나 책자 등으로 기록할 계획이다.

인생 도서관의 구체적인 운영 방안은 인생 도서관 조성 과 운영 위탁 사업자가 선정된 뒤 최종 확정된다.

인생 도서관 응모자격은 춘천시 관내 문화, 예술 및 체험관련 비영리 단체 또는 사업자이며 근화동·소양동 문화, 예술과 체험 관련 비영리단체나 사업자의 경우 우대된다.

접수는 춘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은 후 이메일 또는 춘천시도시재생지원센터로 직접 방문하면 된다.

심사방법은 도시재생지원센터 주관으로 1차 서류심사를 진행해 서류적격성 등을 심사하고 2차 면접은 수행능력, 프로그램 창의성, 홍보성 등을 평가하며 3차는 춘천시 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의의결을 통해 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