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속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속초 청초호 유원지로 튤립전 보러 오세요
4월말까지 화사한 봄 풍경 선사
 
박현식 기사입력  2019/04/12 [14:10]
    튤립전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속초시 청초호유원지 중앙 분수광장을 중심으로 형형색색 튤립이 만개되어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다채로운 색깔의 튤립과 호수공원을 따라 주말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곳곳을 수놓은 튤립으로 화사한 봄 풍경을 담아갈 수 있다.

이번 튤립전의 부대행사로 이번 주말 13일과 14일 목공체험과 캘리그래피 체험을 할 수 있으며, 13일 오후 2시에는 창작공연 ‘속초의 꿈’도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튤립은 4월말까지 만개되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기에 이번 주말을 놓쳤다해도 아쉬워 할 필요는 없다.

한편, 지난 2015년부터 2년동안 청초호유원지 일원 및 속초광장에 8만여본의 튤립을 식재했고, 특히 청초호유원지에 식재한 튤립은 제거하지 않고 지속적인 시비 작업과 관리를 통해 봄이면 튤립이 피어나는 다년생 화단으로 조성해, 청초호유원지에서 매년 4월이면 아름다운 튤립을 볼 수 있다.

속초시 관계자는 “튤립이 만개한 청초호 유원지를 찾으셔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봄나들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4/12 [14:10]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