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찾아가는 영유아기 부모교육 실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4/15 [11:15]

속초시, 찾아가는 영유아기 부모교육 실시

박현식 | 입력 : 2019/04/15 [11:15]
    속초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속초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찾아가는 생애주기별 영유아기 부모교육 프로그램 “어린이집과 함께하는 부모교육 이야기”를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15일부터 오는 6월까지 관내 어린이집 6개소 영유아기 자녀를 둔 부모 108명, 자녀 60명을 대상으로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예방과 부모양육태도 유형검사를 통한 올바른 양육태도 정립을 주제로 7회차에 걸쳐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유아기 자녀의 인터넷·스마트폰 과다사용의 위험성을 인식하게 하고 자기조절 능력을 키우도록 해 올바른 이해와 건강한 사용방법을 알려준다.

또 부모의 양육태도와 양육유형이 자녀에게 바람직한 양육환경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부모들의 교육 수요에 맞추어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된다.

한편, 속초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올바른 부모역할지원을 위해 부모들의 교육욕구를 반영해 임신·출산교육, 부부교육, 아버지교육 프로그램 등 생애주기별 다양한 가족 유형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속초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