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장애인 축제 한마당 개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4/16 [12:13]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장애인 축제 한마당 개최

박현식 | 입력 : 2019/04/16 [12:13]
    태백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태백시가 제39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기념식 및 축제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장애인과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인식개선, 장애인의 사회 참여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 오후 1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태백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태백시와 강원랜드 복지재단이 후원하는 이날 행사에는 장애인 단체 및 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750여명이 함께 모여 화합의 시간을 갖는다.

식전 행사로는 장애인작품 전시회와 초대가수 공연, 장애인 인식개선 영상물 상영이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는 본격적인 기념식 행사가 열린다.

장애인인권헌장 낭독과 장애인복지 증진 유공에 대한 표창이 수여된 뒤, 식후행사로 축하공연과 경품 추첨 시간이 마련된다.

시 관계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경계를 허물고 한 데 어울려 조화로운 삶을 살아가도록 응원하는 축제 한마당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