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인구증대를 위한 “영월군, 영월교도소, 한일현대시멘트 업무협약”체결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4/16 [12:13]

영월군 인구증대를 위한 “영월군, 영월교도소, 한일현대시멘트 업무협약”체결

박현식 | 입력 : 2019/04/16 [12:13]
    영월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영월군은 영월교도소, 한일현대시멘트와 인구증대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영월교도소는 지난 2011년 문을 열어 현재 15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나 교도소 내 숙소가 부족한 관계로 직원 사택문제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본 협약으로 군은 인구증대 및 지역 활성화를 위해 민관 상호 협력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필요사항을 지원하며, 한일현대시멘트는 보유하고 있는 유휴 관사를 영월교도소 직원에게 무상으로 제공, 영월교도소는 관사직원 전입 및 영월군 인구증대를 위해 노력해 상호 업무 협력을 바탕으로 이해와 상생의 인구늘리기에 공동의 노력을 펼칠 계획이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민·관의 유기적인 협력과 정주여건 개선으로 경제활동 인구 유출을 막고 나아가 인구가 유입될 수 있는 지역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