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산불피해 철거 폐기물 매립장 반입시간 연장

평일 2시간 연장, 휴일에도 반입 허용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4/17 [12:14]

속초시, 산불피해 철거 폐기물 매립장 반입시간 연장

평일 2시간 연장, 휴일에도 반입 허용

박현식 | 입력 : 2019/04/17 [12:14]
    속초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속초시가 17일부터 산불피해 시설물의 철거작업을 시행함에 따라 피해복구 완료시까지 재난폐기물의 원활한 반입을 위해 매립장 운영시간을 연장한다.

평일은 기존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하던 반입시간을 오후 6시까지 2시간 연장하고 휴일에도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매립장 반입을 허용하기로 했다.

산불로 인한 재난폐기물 중 건설폐기물, 전자제품, 가구 및 집기, 농기계류, 고철, 폐자재 등 건설폐기물은 전문수집운반업체에서 일괄 수거, 분류해 관외 중간처리사업장으로 반출처리 되며 이외의 기타 잔재물이 시 매립장으로 반입처리 된다.

또한, 매립장 반입차량에 대해 계량카드를 사전에 발급해 신속한 출입과 계근누계량 확인의 효율화를 지원한다.

다만 산불피해 잔재물을 제외한 생활폐기물 반입시간은 기존대로 평일 오후 4시까지 운영함으로써 수거업체 및 시민들의 혼선을 방지하기로 했다.

속초시 관계자는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피해복구를 신속히 지원해 빠른 시일내에 원상복구가 될 수 있도록 조치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