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탄광지역 우수기업 홍보마케팅 多-8-A Dream 지원사업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4/18 [10:15]

2019년 탄광지역 우수기업 홍보마케팅 多-8-A Dream 지원사업

박현식 | 입력 : 2019/04/18 [10:15]
    영월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영월군은 관내 폐광지역 진흥지구 및 농공단지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탄광지역 우수기업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2019년 탄광지역 우수기업 홍보마케팅 多-8-A Dream’ 지원사업의 대상기업을 모집한다.

‘2019년 탄광지역 우수기업 홍보마케팅 다 팔아드림’지원 사업은 폐광지역진흥지구 또는 관내 농공단지 입주업체 중 3년 이상 사업을 경영한 연매출 1억 원 이상인 기업이 지원대상이며, 판로개척 아카데미 운영, 시장개척단 운영, 기업판로개척 맞춤형 마케팅 활동 등을 지원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26일까지로, 군은 오는 19일 탑스텐 동강리조트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강원도에서는 신청 기업 중 최종 8개 기업을 선정해 국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판로개척 토대를 마련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우리지역 기업 브랜드 향상으로 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의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며 “관내 우수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다 팔아드림은 다양한 업종의 8개 기업이 A급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판로개척의 꿈을 이루어 준다는 상징적 의미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