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문화기획가 류재현 초청 특강 실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5/14 [11:17]

강릉시, 문화기획가 류재현 초청 특강 실시

박현식 | 입력 : 2019/05/14 [11:17]
    강릉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강릉시는 오는 15일 강릉시청 대강당에서 문화기획가 류재현 감독을 초청해 ‘자생하는 강릉을 만들자’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특강은 직원들의 잠재되어있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이끌어내어 공직사회의 경직성을 타파하고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직무역량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

류재현 감독은 다채로운 축제를 기획한 경험을 바탕으로‘이런 거 하면 안 됩니까’ 특유의 말투로 우리의 사고를 제약하는 조건 및 상황 속에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실패를 성공으로 바꾸는 방법, 자생하는 강릉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특강으로 직원들이 다르게 생각하는‘창의’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도전적인 신규사업을 발굴해나가며 공직사회 비전을 제시하고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내는 중요한 역할을 해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류재현 감독은 홍대 클럽 데이, 나이 없는 날, 서울 하이 페스티벌, 수원 화성 불빛 축제 등 축제를 기획했으며, 현재 서울시 축제심의위원, 국토부 도시재생 컨설팅위원을 역임하며 문화기획가로 활동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